병원 안내 해운대자명병원에 오시면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공지사항
[월간 자명] 10월의 이야기, 2015 정신건강 문화예술제 Do Dream 경연에서 3등 수상하다!
2015-11-11l조회수 3810
자명병원 부설 낮병원 청울림센터 개원 3주년 여행

자명병원 부설 병원 청울림센터

10월의 이야기

“그대~는 잎~♪ ~는 살~♬”

짧아서 아쉬운 가을이 벌써 가버린 것 같이 추운 요즘..

그리운 2015년의 가을을 기억할 특별한 활동이 10월에 있었습니다.

10월 가을의 억을 남긴 일기장 한 면을 몰래 열어 보아요~

- 울림이의 일기 -

[날짜] 2015년 10월 23일 금요일    [날씨] 맑음~

[제목] 설레고도 두근거리는 ‘2015 정신건강 문화예술제 Do Dream’ 본선무대 참가 *ㅁ*

 

 오늘은 정말 하루종일 정신이 없었다.

 아침에 8시에 깨서 샤워를 하고, 안 하던 화장도하고, 아침부터 옷장에서 검은색 바지에 흰색 티를 찾아 입는다고 하마터면

낮병원에 지각을 할 뻔 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오늘 꼭 무대에서 입어야하는 흰 티를 세탁기에 넣어두고 안 빨았지 뭔가!!

 결국 그냥 탈탈 털어서 입고 왔다. ToT

 아무튼 정신없이 버스를 타고 겨우 9시 55분에 낮병원 도착!!

 10시부터 아침모임을 하면서 선생님이 화장은 하고 왔는지, 기분은 어떤지 물어보고는 오늘 일정이 빡빡하다며 알려줬다.

 아침모임 끝나면 요가 강사 선생님이랑 요가를 하고, 점심을 먹고 공연 팀은 11시 반에 범일동에 시민회관으로 출발해야

한다고 했다. 그리고 리허설을 하고 공연을 하고 시상식까지 하면 6시가 된다고 했다..

 흐엉ㅠㅅㅠ 10시 까지 있었는데 상 못 받으면 정말 울어버릴 테야!!

 뻐근 몸과 긴장을 요가로 날려버리고 낮병원에서 오늘도 맛있는 점심을 냠냠 먹었다. 양치까지 하고 나니 11시 반이

되어 우리 공연팀원들은 선생님과 출발했다.

 지하철을 타고 룰루랄라~도착하니 시민회관!! 막상 와보니...공연장이 크다..저기에 관객이 다 차면...머릿속이 하애

질 텐데...어쩌지 싶었다.

 선생님의 말씀에 따라 열심히 리허설을 했는데 우리 목소리가 작다고 음향 담당 아저씨가 갑자기 우리한테 마이크를

들라고 하신다. 내 안무는 어떡하지...걱정하던 그 순간!! 선생님이 할 수 있다고 격려를 해주시는데..일단 하기로 했다.

 공연이 시작되고, 대기실에서 차례를 기다리는데 평소에 잘 안 가던 화장실도 계속 가게 되고, 다 외웠던 가사도 계속

헷갈리고 머릿속이 계속 하애졌다.

 

 

 ​한 팀, 두 팀 무대에 서고 이제 5번째 공연팀을 부른다고 하는 사회자의 말이 들렸다. 우리의 순서였다!!

 무대로 향하고 섰는데..심장은 떨리고, 조명 때문에 눈앞은 하얗고, 관객들 환호성은 들리고..무슨 정신으로 공연을

마쳤는지 모르겠다. 관객석에서 응원하던 우리 회원들이 잘했다고 하던데..나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무대를 마치고 시원섭섭한 마음으로 다른 참가팀의 공연을 봤다. 너무 잘해서 상을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됐다.

 하지만 시간은 흐르고 드디어 시상식 순서!! 총 10팀 참가 중 가요공연 참가팀은 5팀. 그 중 우리의 목표는 3등이었다.

 두~~~~~~!!!

 “3등 소통상! 자명병원 낮병원 청울림팀 풀잎사랑!”

 꺄!!꺄!!꺄~~~~ 믿기지 않았다. 너무 신나는 마음으로 상을 받고 우리는 들뜬 마음으로 서로 격려하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6시가 훌쩍 지난 것도 몰랐다. 시상식을 마치고 공연장 밖으로 나오니 벌써 어둑어둑 해가 저물고 있었다.

 우리는 받은 상금 7만원으로 회식을 하기로 했다. 벌써 너무너무 기대가 된다~~!

 오늘은 너무 너무 너무 설레고 두근거리는 기분 덕분에 잠을 못 자는 하루가 될 것 같다!

 그래도 건강하려면 잠을 자야한다고 선생님이 그랬으니, 이제 일기는 그만 쓰고 따뜻한 우유 한 잔 마시고 누워야겠다.

 

p.s. [날짜] 11월 2일 월요일 [날씨] 매우 매우 맑음.

       [제목] 회식으로 샤브샤브 먹었다!

       센텀에 있는 샤브샤브 집에 갔다. 매우 깨끗하고 맛있었다.

       무보다 점은~~ 에서 우리 3등 했다고 ! 우리병원 짱짱맨이야~~ㅎㅎㅎ

이전글
[월간 자명] 11월의 이야기, 낮병동 회원 부산직업능력개발원 합격하다!
다음글
비급여 항목 알림

목록보기